▶허벌라이프 쉐이크 다이어트 부작용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맘먹었는데

인터넷에서 부작용이 있다느니 그런 얘기가 많더라구요 ㅠㅠ

솔직히 먹는건데 그런얘기 들으면 걱정되잖아요....

 

 

그래서 주변에서 먹거나 먹어봤던 지인들에게 물어서 알아봤죠

언니랑 제 친구도 먹고 살을 뺐는데

부작용 같은 건 없었다고 해서

안심하고 하기로 맘먹었어요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다이어트 하는게

유명하더라구요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나

남자 연예인 몸 만들때 많이 먹는다구 하더라구요

한번씩 밤에 TV볼때 메시가 광고도 하던데 ㅎㅎ

세계최고 축구선수가 광고하는거라 부작용이 없을거라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저는 저희 언니가 구매했던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센스봉에서 샀어요~

관리를 잘해줘서

의지력 약한 울 언니가 살을 뺀걸보면 확실히 ㅋㅋ

핏줄이라 그런지 저 역시 의지가 약한데 ㅋㅋ 잘 관리해줄거라고 믿고~~^^

게다가 언니 소개로 갔다니까 선물도 듬뿍듬뿍 챙겨주시공~~

 

 

저는 워낙에 하체가 튼실튼실한 체격이라서

하체비만에 좋다는 알로에겔을 추천!!

빠른 감량을 원하는 저는 스피드강력프로그램에 알로에겔 한박스 추가!! ㅋㅋ

한달동안 센스봉 코치의 빡센 관리와 단백질 쉐이크로 식단 조절을 하면서

무려 -7kg 감량을 했어요~

두달동안 총 -12kg를 뺐답니당^^

 

알로에겔 덕분인지 허벅지가 날씬날씬~~~

허벌라이프 부작용 저얼~~대 없어용

제가 해본 결과에요^^

제가 좀 예민한 편이라서 조금만 잘못먹어도 알러지가 생기고

민감하게 반응하는 편인데 정말 하나도 그런거 없었어요

허벌라이프 쉐이크 다이어트 부작용 걱정마시고 센스봉 언니한테 상담해보세용~~^^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물칼국수~~^^ 냠냠!!  (0) 2013.06.04
새우튀김!!  (0) 2013.05.31
▶허벌라이프 쉐이크 다이어트 부작용  (0) 2013.05.30
흑태찜~~!!  (0) 2013.05.24
오늘의 야식~~~^^  (0) 2013.05.16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빨리빼는법 성공!!  (0) 2013.05.11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