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의 살빼기한달만에10kg빼기

 

 

 

 

 

 

 

 

 

가장 아름다울때인 대학생!!! 그것도 여대에 다니는 여대생입니다~ ㅎㅎ

고등학교는 남녀공학을 다녀서 여대의 로망이 있었는데

운이좋게도~ 꿈꾸던 여대생이 되었어요!!!!

입학을 하고 설레임은 잠시....

여자들만 있는 학교다보니... 음... 뭐 별로였어요 ㅠㅠ

여자들끼리의 우정은 돈독해졌지만서도 뭐 다른게 없어서

4년동안 다닐생각을 하니깐 좀 그렇더라고요 ㅋㅋ

 

 

 

 

여자들끼리만있다보니 뭐 꾸미지않아도 되고

가식떨지않아서 좋은것도 있지만

여대생이라면 대부분 생각하고 있는 이미지가 있잖아요 ^^;;

여대에는 전혀 그런게 없답니다!!!!

남자들보다 더 거칠게 장난을 치기도하고

먹는거하나는 끝내주거든요!! ㅋㅋㅋ

술도 빼는거 없이 대부분 말술을 마셔요~ ㅋㅋㅋ

대한민국 전체 여대생이 다 그런게 아니겠지만

일단 제가 알고 있는 저랑 지내고 있는 여대생은 다 그렇습니다 ㅡㅡ;;

 

 

 

 

그렇게 자기관리라는건 까먹고 지내다보니

어느순간 제몸은 엄청나게 불어있더라고요!!!!!

흐미 살이 언제 이만큼이나 쪘단말인가.... ㅠㅠ

근데 저뿐만이아니라 저랑 노는 무리의 여대생친구들

전부 살이 다 쪘어요!!!! ㅠㅠ

 

 

 

 

이렇게 저희끼리 노는것도 좋지만 우리도 연애를하고

나중 결혼도 해야하잖아요!!!!

그것도 그거지만 당장 졸업을 하면 취업을 해야하는데

면접때를 생각을 하니깐 답답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결심을 했습니다!!! 여대생의 살빼기!!!!!

 

 

 

 

 

 

 

 

 

결심은 했지만 정작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다들 쩔쩔매고 있을때  를 알게되었어요!!!

정말 획기적인 방법이였어요!!!!

아침저녁으로 밥대신먹었고요~

점심은 그냥밥을 먹었는데 그냥 먹기만 하더라도 살이

빠진다는게 정말 대박이였어요!!!

 

 

 

 

 

 

 

 

 

저희는  에서 주문을 하고 관리를 받았는데요~

친구들이랑 다 같이 주.문을 하니깐 코치님이

선물이랑 샘플링도 정말 많이 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물대신  를 먹었는데요~

완전대박!!!!!  공강이있을때면 저희는 무조건

커피숍으로 달려갔었죠... 달달한 커피에 케잌까지~

이건 절대로 밥대신이 아니라 그냥 입이 심심해서

먹었던거였어요 ㅠㅠ 간식개념이였죠 ㅠㅠ

근데 이런 입맛들이 싹다 바꼈어요!!!

하루에 5리터는 기본으로 마셨는데요~

진짜 입.맛조절이 되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이제는 커피보다 허.벌티가 더 맛있고 좋아요~^^

 

 

 

 

 

 

 

 

여대생의 살빼기라면 몸무게줄이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살을 빼는지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ㅋㅋㅋ

탄탄하고~ 그리고 피부까지 걱정이되는데요~

 을 먹고는 이모든 걱정이 다 해결이 되었어요!!!!

살빠지는데 속도도 올려줬고요~

알로에가 피부에 좋다는건 왠만하면 다 아시잖아요 ^^

그리고 팔뚝살, 허벅지살같이 정말 빼기힘든 부위들이

정말 예쁘게 라인이 생기면서 다 빠졌어요!!! ㅎㅎ

 

 

 

 

 

 

 

 

여대생의 반란!!!!!  여대생의 살빼기가 한달되었는데요~ ㅎㅎ

거짓말안하고 한달만에10kg빼기 성공했어요!!!! ㅋㅋㅋ

친구들중 제가 젤 많이 뺐는데~ 다른친구들도 평균8키로는 다 뺐어요!! ㅋㅋ

 

 

 

여대생인대도 맨날 술먹고 까페에서 죽치고 앉아서

케잌이랑 커피마시면서 고칼로리 섭취를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허.벌티물병 들고 다니면서 다들 날씬해져서

학교를 돌아다니고 있어요~ ㅎㅎ

 

 

 

이모든일이 있기에는  언니의 관리덕분이랍니다!! ㅋㅋ

정말 언니가 다 알려주시고~ 도와주셨기때문에

한달만에10kg빼기를 할수 있었어요!! ㅎ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ㅎㅎ

 

 

하루하루 새로운인생을 사는것 같아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