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살빼는법 먹으면서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후기

 

술이랑 사랑에 빠져버린 여자입니다^^

뭐 죽어라 마시고 그런사람은 아니지만

하지만 어떤 상황에선 술이 빠지만 안된다는

신조의 여자죠~^^;;

늦은 저녁을 먹을때면 반주로..

반주먹는다니깐 놀래는 남자들이 많더라고요~

 

 

지금은 하체비만다이어트를 나이스하게 성공하고~

요요도 없고~ 자신감 넘쳐졌죠!!!ㅎㅎ

 

술을 먹다보니.. 고민이 생겼죠

그건바로.. 하체.. 그리고 술살..

이상하게 팔이나 상체쪽은 그나마 괜찮던데

이게 뭐 먹는쪽쪽 하체로만 가더라고요

 

그래서 잠들기전 항상 누워서 자전거타기..

맥주병으로 밀어내기 등등..

나름 해볼껀 해봤죠~ 하지만.. 되질 않았어요

진짜 안빠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더 스트레스받아서 또 더 먹게 되고..

 

 

정말 어떻하면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이 술살빼는법을 할수 있을까..

인터넷을 뒤적뒤적 되던중.. !!!!!!!!!!

 

이 다이어트는 완전 대박!!!

 

 

제가 다이어트는 결심했지만 먹는것만은

포기할수 없다고 그랬는데

이 다이어트는 먹으면서 술살빼는법을 할수 있다는거예요!!

그래서 그냥 바로 선택!!! 시작을 했어요~ ㅎㅎ

 

 

 

 

 로 하루 두번 아침저녁으로 밥대신 먹고요~

점심은 그냥 일반밥 ^^ 그리고 배고프면 더 자주먹어도

된다는 말에 대박!! ㅋㅋ 또 맛도 4가지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ㅋㅋ

 

 

 

는 물을 잘안먹는 나에게 정말 좋았던거!!

물맛도 맛있어서 더 많이 먹게 되었죠~

또 지방이 수분으로 빠지는 거라서

더 많이 먹으면 더 잘빠져요~ ㅎㅎ

 

 

 

 !!! 이게 없었더라면

술로 인해 안좋았던 위나 장을 개선할수 없었을테고

또 저의 최대고민이였던 하체비만을 뺄수 없었을꺼예요~

정말 먹으면 먹는대로 빠지는게 보여요^^

 

 

랑 한달 즐겁게 하체비만다이어트를 한결과

몸무게는 8키로나 뺐어요!!!

또 허벅지는 정말 슬림!!!

너무 좋아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