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단기간 대학생 다이어트~!! 술살빼는법^^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대학교 2학년이 된 남자입니다~

작년 대학에 입학했을때... 그때를 생각하면 오래된 인생이라고는 할순 없지만

여태 제 인생중에 최고의 나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성인이라는 인증하에 정정당당 편의점 담배, 술 구입~ 으흐흐흐

호프집, 클럽 출입!!! ㅋㅋㅋ

이것이 진정한 자유구나~ 라며 1년간 정말 잘~ 놀았습니다 ^^

 

 

 

제가 어렸을때 소아비만였지만 고등학교때 나름 입시 스트레스때문에

의도하지 않게 살이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대학 입학할때는 나름 적당한 몸무게에 적당한 몸매였습니다~

그런데.... 대학 1학년동안 진정한 자유를 느끼며 1년간 술, 담배에 찌들어 잘~ 놀다보니

어느새 내 몸은 후덕후덕... 술살로 뒤덮여있는 흔히말하는 돼지...가 되어있었죠 ㅠㅠ

살이 조금씩 오르는건 느꼈지만 이렇게까지 쪘다는걸 인식을 못해버렸죠 ㅠㅠ

내가 엄청난 술살돼지라는걸 알게해준 여자친구...

겨울방학 시작하고 몇일지나자... 2학년 새학기까지 살빼서 다시만나자고 하더라고요 ㅠㅠ

정말 멘붕...멘붕...

친구들은 나의 있는그대로를 좋아해주지않는 여자는 진정한 사랑이 아니라며 헤어지라 했지만...

저는 생각했죠.. 지금 이 몸뚱아리론 어느 누구를 만날수 없을꺼라고..

그때 제 몸이...  키 176 센티 에 몸무게 94 키로 나 나갔어요

정말 이놈의 술살들... 안주살들...

 

저는 여자친구를 위해서 보다 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술살빼고 다이어트를 꼭 성공하겠다고 결심했죠

새학기까지 2달정도 남았지만 단기간 다이어트를 꼭!! 성공하리라고....

저는 당장 술살빼는법 단기간 다이어트로 돌입했어요

일주일 중 이틀은 굶고 운동만 죽어라 하고

나머지날은 닭가슴살만 먹고 운동!!!!

일주일 하고 나니 몸무게가 좀 줄었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2주차 가 시작되고...

평소보다 더 배고프고  입술도 매말라가는것 같고

신경이 날카로와져서 짜증만 내고 있고...

결국... 힘듦을 이기지 못하고 술을 마셔버렸죠~

술살빼는법 단기간 다이어트... 실패 ㅠㅠ

 

 

그러곤 좌절에 빠진채 지나다가 연말 친척들 모임이 있었어요

오랜만에본 사촌누나가 살을 엄청많이 뺐더라고요

저는 바로 누나에게 물어봐죠

누나는 

로 단기간 다이어트를 성공했는거예요

사촌누나가 다이어트를 한지 6개월이나 됐는데 요요없이 유지도 하고 있고...

저는 무조건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누나도 살빼는데 좋은 관리를 받았고 술살빼는법 단기간 다이어트~

특히 남자들이 다이이트 성공을 많이 했다는

을 추천해줬어요~

 

 

저는 당장 카`톡을 날렸죠~ 보내고 보니 시간은 밤 11시가 넘은 시간...

늦은시간 미안함을 들때쯤 바로 답장이 오더라고요~ ㅎㅎ

봉누나가 얼마나 친절하던지 ㅋㅋ

밤 12시가 넘도록 카`톡으로 상`담을 받고는

집으로 돌아와 바로 사이트에 가입하고 주문 ㄱㄱㄱㄱ!!!!!

저는 새학기까지 한달 좀더 남은터라 시간이 좀 촉박했죠. 

그래서 봉누나의 추천으로

명품복근프로그램으로 술살빼는법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이름 그래도 나도 꼭 명품복근이 되겠다고 결심 결심!!!!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 받았어요

술살빼는법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해서

여자친구한테 선물주라며 사은품도 많이 주더라고요 ㅎㅎ

 

봉누나께서 제품 먹는 방법부터 식단조절~ 식단체크!! 그리고 단기간 다이어트 팁들을

친절히 가르쳐주시며 단기간 술살빼는법은 무조건 성공할수 있다하셔서

확신을 가지며 열심히 시작했어요 ^^

 

 

 

 

아침저녁으로 로 식사하고 점심은 일반 밥으로 먹었어요.

아침을 잘 안챙겨먹는 저였는데 쉐이크로 아침을 먹고나니

속도 편안하고 하루가 상쾌한 것 같았어요 ㅋㅋ

 

수시로 을 마셨어요.

체중감량에 많은 효과와 도움을 준다더라고요

그리고 어쩔수없는 외식이나 기름진것을 먹게될때는 을 먹어주고요~

은 몸속 기름기를 잡아주고 배출을 시켜주거든요~ ㅎㅎ

 

 

 

술살빼는법 단기간 다이어트를 한달동안 열심히 한 결과

한달만에 몸무게가 무려 10키로 감량 성공!!!!!!

한달 더 주문해서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이 당당히 성공했습니다 ^^

개강해서 학교를 가니 여자친구부터 친구들까지 얼마나 놀라던지 ㅋㅋ

지금은 유지식으로 하루 한끼 쉐이크 식사로 건강하게 잘 유지하고 있어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