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성공하기!!

 

 

직장인다이어트 성공후기에요

저는 28살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장 여자입니다

제가 직장을 다니면서 3년동안 무려 8kg가 쪄버린탓에

뱃살이며 하체살이 장난아니였어요

 

 

162cm 63kg

워낙에 운동량이 부족하기도 하고

과자나 분식과 같은 군것질을 많이 하기도 하고

자주 외식을 하다보니 점점 더 살이 쪘답니다

그렇게 살이찌다보니 몸도 너무 무겁고 삶에 활력이 없어서

직장인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구요

 

 

늘 다이어트를 생활화했지만

다이어트의 방법이 잘못됐는지 살이 빠지기는커녕 점점 더 찌기만 하더라구요..ㅠㅠ

원체 의지가 약한탓도 있지만.....^^;;

그러던중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언니가

하루하루 살이 쪽쪽 빠지면서 점점더 이뻐지는거에요

 

 

 

저는 다이어트만 했다하면 다크서클이 내려오고 얼굴이 형편없어졌는데

사무실 언니는 어떻게 관리하는지 피부도 점점 좋아지고..뱃살도 쏙 들어가고,,

그래서 사무실 언니한테 무슨 다이어트 하냐고 물어봤죠

그랬더니 언니가 가르쳐준 방법~~!!

 

 

바로 였어요

뭐...좋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의지약한 저도 잘 할수 있을까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닌데 하며 늘 뒷전이었던 다이어트~

근데 언니 말로는 관리도 엄청 잘해주고

다이어트 노하우가 정말 많아서

시작한지 한달동안 7kg나 뺏다는거에요!!

 

 

 

저도 사무실 언니따라서 언니가 관리받는다는 에서

상담받고 제 체질에 맞춰서 프로그램 짜주시는 거를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받고 저도 바로 직장인다이어트 시작했죠

 

 

코치언니가 짜주는 프로그램대로만 하면

한달동안 사무실언니가 감량한 -7kg 거뜬하다네용

 

 

 

솔직히 다이어트 한다는 이유로 아침굶고 그랬는데

코치언니가 아침식사 굶으면 더 살찐다면서 절대 굶으면 안된다고 해서

 를 아침에 먹었어요

 

 

번거롭지도 않고 물에 타서

금방 만들수 있으니까 엄청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야 다이어트에 성공하신다길래

살빠지는물 를 자주자주 마셔주니까 노폐물도 쫙쫙 빠지고

식욕도 조절되는 좋은 결과가!!! ㅎㅎ

 

 

 체지방 갯수도 줄여주고

포만감을 주는 제품이라 언니가 가르쳐준 방법대로 쉐이크 먹을 때

꼭꼭 챙겨먹었어요 운동전에도 한번씩 먹어주니 엄청 좋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은 바로

뭉친지방이랑 뭉친근육을 풀어줘서 하체살빼는데 완전 최고!!

요거 먹고나서 허벅지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어서

아예 한박스씩 시켜서 늘 먹었어요~~

사무실 언니가 엄청 부러워하더라는~~ 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코치언니 시키는대로만 잘 따라했더니~~!!

정말!! 한달동안 무려 -8kg 감량!!! ㅋㅋㅋ

완전 좋아 너무 좋아 진짜 좋아~~~!

그리고 한달 더 해서 2개월동안  -15kg 감량에 성공했어요!! 

 

코치 언니 정말 고마워요~~^^

한달동안 꾸준히 잘 관리해주시공

선물도 많이 챙겨주시고!!

뭣보다 정말 친언니처럼

신경많이 써주신거 고마워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