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허벅지살 빼기

 

다이어트를 수도없이 시도한 여자중 한사람일꺼예요~

제가 안해본 다이어트는 거의 없을듯...

돈이 엄청 많이드는건 좀....

다이어트를 할때마다 효과를 보는듯하다가 허벅지는 절대로 안빠지더라고요 ㅠㅠ

 

허벌라이프 허벅지살 빼기를 성공해서 원피스를 입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제가 살이 좀 잘찌는 스타일이였어요~

남들과 비슷하게 먹는대도 유독 저만 살이 찌는듯...

그런말 있잖아요~ 물만 먹어도 살찐다는..

하지만 꼼꼼히 생각해보면 절대로 물만 먹지 않았다는거!!!

뭐라도 먹었더라고요 ㅠㅠ

살이 찌는것까지 우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결심을 하지만

왜 저는 허벅지만 부각되게 살이 찔까요?? ㅠㅠ

살이 찌더라도 지방덩어리같이 말랑말랑하다면 쉽게 빠질것같은데

운동선수처럼 단단하게 되어버리니깐 정말 빼기 힘들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허벌라이프 허벅지살 빼기를 하고 나선 완벽하게 허벅지를 뺄수 있었어요~

친구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효과를 보고 저한테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저랑 같이 코끼리다리였는데... 지만 허벅지살 빼고... 배신감이.. ㅋㅋ

허벌라이프 허벅지살 빼기도 아무곳에서나 한다고 절대로 안빠진다고

친구가 관리받고 했는 곳을 알려주더라고요~

 

 

저도  에서 허벌라이프 허벅지살 빼기를 시작했어요^^

정말 친구말대로 친절하고 봉언니만의 비법이 있더라고요 ㅋㅋ

봉언니가 적극추천해준 한달정석프로그램알로에겔한박스를 주문했어요!!!

 

 

 

 

택배가 도착하고 박스를 열어보니깐~

정말 에서 허벌라이프 허벅지살 빼기를 하길 잘했다 생각들더라고요~

알로에겔도 한병 더 주고 다른 제품도 샘플링을 진짜 많이 해주더라고요~ ㅋㅋ

 

 

 

 

이제 저의 허벅지살 빼기가 시작되었답니다~

쉐이크를 하루 두번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먹고~

중간중간 간식 쉐이크를 먹으면 더 잘빠진대서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출출하다 싶으면 계속 먹었어요~

 

 

 

또 허벌티는 체지방빼주는데 좋다고 따뜻하게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루에 얼마나 마시면 많이 빠져요?? 라고 물으니깐 5리터 먹어라길래

별생각없이 5리터씩 마셨더니 진짜 쑥쑥 잘 빠지더라고요~

 

 

 

한박스씩 주문한 알로에겔이 정말 대박인데

허벅지살 빼기의 히든카드예요~ 마시는만큼 빠진다는데

한박스를 다 먹고나니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제 허벅지는 날씬해져있더라고 ㅋㅋ

 

 

한달먹었는데 그냥 먹기만했는데 몸무게가 8키로나 빠졌어요~ ㅋㅋ

저한테는 몸무게보다 더 중요한 부분이 있었죠~

바로 허벅지!!! 허벅지살 빼기도 대성공!!! 11cm나 줄었더라고요!! ㅋㅋ

지금은 정말 날씬한라인~ ㅋㅋ 꿀벅지 ㅋㅋ 뭐든 좋은 말은 다 듣고 있답니다 ㅋㅋ

 

 

친구가 아니였다면 을 만날수 없을테고...  진짜 가 아니였다면

제 허벅지는 절대로 빼지 못했을꺼예요 ㅠㅠ

봉언니 정말 고맙고요!!! 사랑해요~ ㅎㅎ

친구들한테 많이 얘기 할께요~ ㅎㅎ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