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

 

안녕하세요~ 제가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로 효과를 톡톡이보고

지금은 스키니바지와~ 레깅스패션으로

여러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거울앞에서도 자신있는 사진한컷~ ㅋㅋ

전신거울에 비친 제모습에 너무 만족한 나머지...^^;;

이런 자신감을 가질만한 허벅지를 가졌죠~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를 하기전...

어렸을때부터 남다른 하체를 가지고 있었어요

학창시절에는 튼실한 다리를 가지고 있다며 육상을 해보는건 어떻겠느냐~

라는 소리도 많이 들었어요ㅠㅠ 달리기는 정말 못하는데 말이죠

그런 의미심장한 하체를 가지고 20대가 되고난후

술맛을 들리는바람에 한달에 25일은 술을 먹은것 같아요

또 술만 먹겠어요?? 안주를 먹어야겠죠~ 안주도 고기고기고기!!!!

술자리에서 안주빨 세우면 혼나는데 저는 술도 많이 마셨기때문에 인정!!!!

이런 인정은 필요없다고요 ㅠㅠ

그렇게 주구장창먹다보니 제허벅지는 허거덩... 코끼리...

 

 

허벅지뿐만이 아니였어요~ 전신에 골고루 살이 쪘는데~ 유독 허벅지는 더 난리더라고요

바지가 맞질않고 정말 옷태가 나질않아 입을 옷이 없었죠 ㅠㅠ

살빼기를 하지않고서는 있지를 못하겠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살을 빼야했지만 허벅지를 중점으로 할수 있는방법이 없을까

인터넷에 허벅지살빼기를 검색해보니 정답이 딱!!!! 나와있더라고요~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

 

 

어떤다이어트든 허벅지살빼기는 쉽지가 않은데... 또 제 허벅지는 완전 돌덩이처럼 단단했거든요ㅠㅠ

하지만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에는 그 단단한 허벅지마저도 싹다 뺄수 있다는거예요~

그래서 저는 허벅지살빼기의 특급노하우가 있는  에서 시작했어요~

전화상담으로 주문에서 결제까지 다~ 했는데 봉언니가 무조건 빼주겠다는 확신에

자신감 백프로 갖고 시작했어요~ 제가 주문한 프로그램은 하체통통프로그램^^

이름마저도 제가 먹어야하겠죠!!!! ㅋㅋ

 

 

 

 

다음날 택배가 도착했어요~

한달동안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를 하기위해

제가 제대로 잘먹어야하는것들이라 조심조심 또 두근두근대는 마음으로 열였죠~

대박!!! 완전대박!!! 사은품이랑 선물을 정말 많이 챙겨주셨더라고요 ㅠㅠ

완전 고마워요~!!!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는 정말 쉽더라고요~

일단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하는동안의 저의 주식!!!

단백질 쉐이크를 믹서기에 물을 넣고 5초정도 돌려주면 끝!!!!

이걸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신 먹으면 되는데 만드는 방법도 쉽고 빠르고 맛도 너무좋고~ ㅎㅎ

그래고 허벌티는 하루에 4리터이상씩!! 무슨 물을 그리도 많이 마시냐고 하겠지만

건강을 챙기기위해서도 2리터마셔야 되는거 아시죠??

저의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의 히든카드!!! 알로에겔!!!

절대로 빠지지 않을것같았던 그 단단했던 저의 허벅지~

알로에겔을 마시니깐 말랑말랑 풀어지는것 같더니 매일 자고일어날때마다 빠져있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봉언니가 먹으라는대로~ 중간에 맛이 질린다고하니깐 특별레시피를 알려주던데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게 먹고도 살이 빠진다니 대박인거죠!! ㅋ

한달에 10키로 감량했어요!!!!

허벅지는 13cm나 줄었고요~ ㅋㅋ

 

 

 

안그래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가 주변에서 유명하던데 다~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ㅋㅋ

근데 이걸 누구한테 어떻게 관리받는지가 중요한것 같아요~ ㅋ

제가 관리받은 사이트 알려드릴께요~ ^^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