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 ★ 후기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 보고 한달만에 허벅지가 무려 15cm 나 줄었어요!! ^^

몸무게도 58kg에서 46.5kg으로 11.5kg 감량했어요!!

집안내력이 하체비만이었는데 이제는 저도 꿀벅지라는 별명을 갖게되었어요~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 나이스하게 효과를보고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 나 줄었어요!!ㅎㅎ

집안내력이라 어렸을때부터 유독 굵은 허벅지때문에

친구들한테 놀림도 많이 받고 상처가 많았는데..ㅠㅠ

한달만에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로 몸무게 11.5kg이나 빼고

바지사이즈도 32인치에서 25인치~ 무려 7인치나 줄었어요!!!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 제대로 보기위해서는

특별한 감량노하우를 가진곳에서 관리를 받아야한대서

가장 유명한  에서 관리받았는데~

매일 랑 카톡으로 얘기도 많이하고

일기장체크도 해주시고~ 식단조절까지!!!

몸무게랑 사이즈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체크해줘서

힘들없이~ 정체기없이

몸무게 11.5kg 빼고 허벅지를 15cm 줄였어요~^^

 

가장 좋은건 이렇게 살을 빼고나서도 요요가 없다는거!! 신기하죠~ ㅎㅎ

요즘은 가끔씩 외식을 하더라도 전처럼 살이 절대 안쪄요~!!!!!

 

 

 이랑 전화상담을 받았는데~ 목소리에 센스와 믿음이 있더라고요~

봉언니가 제 허벅지살 무조건 빼주겠다는 확신에 정말 든든했어요

저는 저한테 꼭 맞는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전화로 상담에서 결제까지~ 일사천리로 한번에 할수 있어서 편했어요^^&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완전 총알배송!!!

택배박스가 엄청무겁더라고요~ 설레는마음에 열어보니 선물들이!!! 완전대박!!

제가 주문하지 않은 제품들도 저에게 필요한것들을

샘플링해주셨는데 너무 고마워요 ㅠㅠ

역시 많은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먹는 방법이랑 감량노하우, 효과 빨리 볼수 있는 비법까지 깨알같이 듣고선

바로 쉐이크를 먹었어요~^^

두가지 맛을 고를수 있다고해서 저는 쿠키랑 초코맛으로 했어요!!

둘다 맛있어요!! 정말 제입맛에 딱이였죠!!

먹고나면 배도 든든하이 부르고~

효과도 빨라서 2주정도 지났는데 5kg 이상 빠졌더라고요!! ㅋㅋ

다이어트가 이렇게 쉬울줄이야~

 

 

허벌티를 마시면서 입맛조절!!! 식욕억제가 잘되더라고요!!

예전엔 항상 입에 간식을 물고 다녔는데 ㅠㅠ

그리고 퍼석퍼석했던 피부까지도 좋아졌어요!!

음식유혹없이 다이어트를 할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는 완죤 대박!!!

  가 하라는대로 알로엘겔먹는특급노하우로 먹기만했더니

한달만에 몸무게 11.5kg 빠지고 허리는 -7인치, 허벅지는 15cm 줄었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날씬해본게 처음이라

아직까지 제몸이 어색할때가 있어요~ ㅎㅎ

예전에는 사진찍는걸 질색했는데 요즘은 셀카도 찍고 ㅎㅎ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 중 젤로 좋은건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되었다는거예요!!

전에는 먹으면 먹는대로 살이 쪘었는데

요즘은 가끔씩 야식을 먹어도 살이 안찌더라고요!!

허벌다이어트를 하면 체질이 변한다고 하던데 정말 제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한달동안 응원도 많이해주고 격려도 많이해준  너무 고마워요!!

또 봉언니가 어쩔수 없는 회식자리때 어떻게 하면 된다는 방법을 알려준 덕분에

한달만에 11.5kg 을 뺄수 있었어요!!!

 

 

제가 허벌라이프알로엘겔효과 제대로 볼수 있는

특별한감량노하우를 알려주는 다이어트코치 언니번호 알려드릴꼐요~

봉언니한테 특별한관리받고 한달만에 다이어트 성공하길 바래요 *^^*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