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먹는법§알로에겔효과

 

허벌라이프먹는법으로 알로에겔효과가 그토록 빠지지않았던

허벅지살빼는데 효과가 좋다길래 저도 바로 다이어트 했는데요~

진짜진짜진짜 대박!!!! ㅋㅋ

 랑 매일 카톡하면서 관리도해주고 특급감량법을 알려주셔서~

한달만에 허벌라이프먹는법 알로에겔효과 덕분에

몸무게는 11kg이나 빠졌고~ 허벅지 14cm 줄었어요!!!

 

 

정말 살이 엄청 안빠졌어요 ㅠㅠ 살들이 단단해서 그런지...

이상하게 남들이랑 똑같이 먹는데 나만 살찌고..

특히 밤만되면.. 항상 야식유혹에... 입에 들어가지만 않으면 괜찮은데

한번먹기만하면 식탐이 폭발을 해버려서...ㅠㅠ

그러다보니 살이 점점 찌더니...

77사이즈가 다되어가는 거대한 몸...

 

그러던 저에게 허벌라이프먹는법 알로에겔효과가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저같이 절대로 빠지지 않을것같은 체질도~ 돌덩이같이 단단한 허벅지도

관리만 제대로 받는다면 다 뺄수 있다고!!!!

 

정말 다행인건 특별비법으로 관리해준  덕분에

한달동안 신나게 11kg 감량하고~ 허벅지는 14cm 줄어서

이젠 44반사이즈 입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하루하루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에게 관리받고 다들 살도 많이빼서

저도 봉언니에게 바로 카톡상담을 했어요~

친절하게 저의 주저리주저리를 다 들어주시고~

상담을 해주셨어요~^^ 봉언니가 무조건 빼주겠다는 확신에

저에게 꼭 맞는 이기적인바디라인 으로 주문!!!

 

 

다음날 총알배송으로 택배를 받았고요~

상자를 열어보니...

완전대박!!! 사은품들이 완전대박인거예요!!!

예쁘게 하나하나 포장해주신 정성에 감동...ㅠㅠ

또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샘플링해주시고..언니 고마워요 ㅠㅠ

 

 

 

 

 

 

봉언니가 허벌라이프먹는법이랑 알로에겔효과들도 설명해주시고~

바로 쉐이크부터 먹어봤어요!!!

그냥 믹서기에 윙~하고 돌리기만하면 끝!!! 정말 쉽죠~ ㅎㅎ

무엇보다 맛이 너무 맛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아무리 좋은거라도 맛없으면... 먹기 싫잖아요~ ㅠㅠ

근데 이 쉐이크는 정말 맛있고 먹고나니 배도 부르고~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허벌라이프알로에겔효과는 진짜 대박!!

돌덩이처럼 단단했던 제 허벅지가 알로에겔효과 덕분에

말랑말랑해지더니 막~ 빠지기 시작하던데 ㅋㅋ

 

 

한달만에 11kg 빼면서 허벅지가 14cm 가 줄었어요!!!

77사이즈에 육박하던 거대한 저의 몸이 44반사이즈

프리사이즈의 여자가 되었죠~^0^

 

 

  가 허벌라이프먹는법 알로에겔효과를 특급비법으로 알려준 덕분이예요~^^

봉언니가 먹으라는대로만 먹었는데

전체몸 사이즈가 점점 줄어들더라고요~

정말 한눈에 알아보겠더라고요 ^^

 

지금은 주위에서 더 난리가나서 ㅎㅎ

 

 

 

어떻게 한달만에 이렇게 변했냐면서!!!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가장좋은게~

살안찌는 체질로 바꼈다는거예요!! ㅋㅋ

전에는 먹는대로~ 먹는것보다 더 살이 쪘는데 지금은 전처럼 먹어도 안쪄요!! ㅎㅎ

더이상 살찔까봐 스트레스받으면서 먹지않아도 되었어요!!

 

매일 카톡으로 다이어트일기장 확인해주시고~

주말때나 회식자리에서 대처하는방법도 알려주시고~

허벌라이프먹는법도 제대로 알려준 너무 고마워요!! ^^

 

 

허벌라이프알로에겔효과는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

제가 한달에 11kg 뺀 봉언니 연락처 알려드릴께요~ ㅎㅎ

봉언니한테 허벌라이프먹는법을 제대로 배우시고 알로에겔효과 보시길바래용~*^^*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