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다이어트▷ 앉아서 허벅지살 빼기

 

 

 

 

하체비만때문에 고민이세요?

제가 효과좋은 하체비만다이어트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올해 28살 직장인입니다

고3때부터 살이 조금씩 조금씩 찌기 시작했어요 ㅠㅠ

그때도 하체비만은 있어서 다리는 굵은 편이었구요

그러다가 직장생활하면서 최고의 정점을 찍었죠!!

2년사이에 무려 10kg 가량이 찌고....ㅠㅠ

 

 

 

살 엄청 쪘을 때 사진은 없네요^^;; 원래 뚱뚱한 사람이 사진찍는거 안 좋아하잖아요

 

 

 

바지를 사면 항상 허벅지 안쪽이 제일 먼저 닳아서

버린 바지가 수두룩~~

치마라도 입을라치면 안쪽이 쓸려서 너무 아프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운동도 하고 식단조절이랑 이것저것 의학의 힘도 빌려봤어요

하지만!!

하체비만다이어트가 너무너무 힘들더군요

운동을 해도 절대!! 절대!! 빠지지 않는 하체살....

 

 

운동을 살빼기 정말 너무 어려워요 ㅠㅠ

 

 

 

 

몇번의 다이어트 실패끝에 인터넷으로 하체비만다이어트 알아보니

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첨엔 뭣도 모르고 그것만 먹으면 허벅지가 가늘어지겠구나 싶어서

알로.에.겔만 주문했더랬죠 ㅋㅋ

 

 

 

 

 

그런데 언니가 연락와서 제대로 상.담. 했는데 ㅋ

그것만 먹고는 절대 효과 제대로 못본다고~

이왕 할거면 프로그램 제대로 해서 확실히 하라고 얘기해주더라구요

 

 

 

 

 

 

언니의 연락이 따로 없었더라면 그냥 돈 날릴뻔했는데!!!

요렇게 꼼꼼하게 짚어주니까 정말 고마웠죠....감동~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하체비만다이어트 시작!!!

하루 두번 식사대용으로 먹는 단백질 쉐OI크 ^^

요게 가장 기본이라더라구요

맛도 좋고 배도 부르고 이게 칼로리가 낮은데

영양소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살도 빠지고 건강에도 좋다더라구요

 

 

 

 

이에요!!

허벅지나 팔뚝같이 정말 안빠지는 부위를 말랑말랑하게 해줘서

살이 잘 빠지도록 도와주는 제품인데

하체비만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꼭! 반드시!

요것랑 쉐OI크랑 티랑 같이 먹어줘야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는 체지방 갯수까지 줄여주는 제품!!

대박!!

정말 감량효과는 확실하더라구요

 

 

 

 

그리고 몸속 노폐물이랑 체지방을 빼주는데 일조하는

살빠지는 물이라고 ㅋㅋ

요거 마시면 하루에 물 4리터도 거뜬히 마셨어요

 

 

                               

하체비만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러가지 알제품도 챙겨먹었는데

언니가 선물로 준것도 있궁^^

 

제가 덩치가 커서 영양과다라고 생각했는데

 

코.치언니 말로는 뚱뚱해도 몸에 꼭 필요한 미량영양소는 부족하고

탄수화물, 지방 같은 영양소가 너무 많은

영양불균형인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첨엔 반신반의했지만 요렇게 감량이 되고 보니까

언니말에 완전 신뢰 ㅋㅋ

 

 

제가 언니의 관.리를 받으면서

하체비만다이어트 하면서

한달반동안 10kg감량에 성공했구요

3개월정도 언니가 가르쳐주는대로 유지식하면서

체중 14kg 감량을 했답니다

허벅지사이즈도 엄청 줄었어요^^

 

 

따로 운동같은거 안하고 언니가 가르쳐주는대로 간단한 스트레칭 하면서

정말 말그대로 앉아서 허벅지살 빼기 성공 ㅋㅋ

 

 

예전에는 늘 자신감없고 위축되어 있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를 성공하고나니까

자신감 폭발!! ㅎㅎ

 

 

딴거 한거 없구요

그냥 언니가 시키는대로 하라는대로 다 했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전문가 말이니까!!

 

 

 

하체비만때문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다이어트 전문가 추천해드려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