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있는 비키니 몸매만들기//

한달동안10kg빼기♡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곧 다가올 여름이 두렵기만 한 분들 계시죠?

저 역시 그랬답니당~~

하지만 지금은 걱정 NO~NO~!!

남친이 올여름에 수영장 어디갈지 벌써부터 계획잡구있어요~ㅎㅎ

 

 

작년까지만 해두 비키니라는건 나와 다른 세계의 이야기로만 들렸는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만들기를 위해 다이어트 하구

에서 한달동안 10kg빼기에 성공하고 나니

올 여름 걱정 없답니다~~^^

 

 

작년까지만 해두 저는

160cm59.6kg 나가는 20대 처자..ㅋㅋ

많이 뚱뚱한건 아니지만

옆구리에 워낙에 살이 많아서

비키니를 입기는 엄청~~ 무리가 있었죠

하지만 다이어트로 한달동안 10kg빼기에 성공한 뒤로

정말 당당해졌어요

 

 

다가올 여름을 위해 비키니 몸매만들기에 돌입하신 분들!!

다이어트 잘못하면 살이 처져서

엄청 미운 몸매되는거 아시죠?? ㅠㅠ

그래서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살만 빼는게 아니라

탄력있는 몸매만들기를 하셔야하는데...

사실 어떻게 살을 빼야하나 좀 고민되더라구요

 

 

그러다가 탄력있게 비키니 몸매를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고른 건 바로

 

여신몸매프로그램로 한달간 비키니 몸매만들기에 돌입!!

한달동안10kg빼기에 성공해서 정말 비키니를 입고 말겠다고 결심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한달간의 탄력있는 비키니몸매 만들기 대성공!!!

 

첫목표였던 10kg빼기!!

한달동안 -10.3kg 빼기 성공했답니다~~^^

 

한달동안 잘 관리해준 코'치언니 감사해요~~^^

덕분에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했어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