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쉬운살빼기는 없다먹을꺼 다먹으면서 살빼는방법

 

 

 

 

 

 

 

 

 

 

 

다들 살빼기가 어려우실꺼예요~ 저또한 20살이 되고나서는

계속해서 살빼겠다고 별의별 방법을 다 해봤는거 같은데요

정말 힘들더라고요 ㅠㅠ 정말 고3때 수능시험보다

살빼는방법이 더 어려웠다는거.........ㅠㅠ

살은 고등학생이 되면서 공부좀해보겠다고

학교, 학원, 집... 이렇게만 다니고 운동같은건 하지않고

먹기만 잘 챙겨먹다보니 살은 당연히 쪘고

그 살은 대학생만 되면 다 빠진다고 부모님은 말씀을 해주셨는데

음...............................

안빠지는 사람은 안빠지더라고요... 저역시 절대로 빠지지않았고요

 

 

 

 

 

친구들도 그렇고 지금 제나이가 젤많이 꾸미고 예뻐보이고 싶을때잖아요

옷도 사고 싶고 화장도 이제 배워가면서 예쁘게 하고싶고...

하지만 저는 이 살들을 빼지 않고서는 뭐라도 할수가 없었어요 ㅠㅠ

살살살살!!!!! 제발 좀 빠져라!!!!!

 

 

 

 

 

살은 너무나 빼고 싶었지만 너무 힘들었기때문에

쉬운살빼기를 찾아보겠다고 인터넷을 폭풍검색하던중

먹을꺼 다먹으면서 살빼는방법이 있는거예요!!!!

단.백.질.쉐.이.크라는걸 먹으면서 살을 빼는건데

뭐 다른 운동같은거 필요없고요~

만들어먹는게 복잡하고 그러지 않더라고요!!!!

먹을꺼 다먹으면서 살빼기가 된다면 대박인데 뭔가 찝찝해서

 사ol트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여기 코치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살빼는동안 계속 도와주시고 관리해준다는 말에

정말 믿음이 갔어요!!!!

먹기만하면 살이 빠진다는데 이보다 쉬운살빼기가 어딧겠어요!!

다음날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ㅎㅎ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를 아침저녁밥대신 먹었어요~

사람마다 체질마다 이것저것 넣어먹는게 달랐는데

처음에 택배를 받고는 너무 신나서 다 뜯어서 제맘대로 먹어봤거든요

근데.... 허거덩... 이게 무슨맛이야!!!!!

대체 한달동안 이걸 어떻게 먹지...ㅠㅠ 완전 멘붕이였는데...

바로 언니한테 연락해서 맛이 이상하다며 말하니깐

제가 엉뚱하게 만들어 먹었던거예요 ㅋㅋㅋ;;;;;;;

역시 뭐든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하다는걸 절실히 깨달았어요!!

언니가 알려준대로 만들어 먹어보니깐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

달콤하고~ 배도 엄청 불렀어요!!! ㅋㅋㅋ

예전에 살빼기해보겠다고 한끼대용으로 생식이랑 미숫가루 같은걸

먹어본적이 있는데 배가고파서 정말 힘들었거든요 ㅠㅠ

근데 쉐ol크는 정말 좋았어요!!! 힘든게 전혀 없었어요~

 

 

 

 

 

 

 

 

 

 

그냥 맹물마시는거 대신  를 태워서 마셨어요~

이것참 물이 맛있어요!! ㅋㅋ 향도 좋고~~~~~~

언니가 입맛이 조절될꺼라고 하셨는데~

처음에는 그게 무슨말인줄 몰랐거든요 ^^;;;;

근데 꾸준히 마셔보니깐 딱 알겠더라고요!!!

엄마 심부름하러 슈퍼나 마트에 가게되면

꼭 나도 모르게 과자나 초콜릿이나 뭐든 손에 쥐고 있더라고요

생각없이 간식을 먹곤 했는데 이젠 그런게 없어졌어요~ ㅎ

간식생각이 딱 없어지더라고요~ ㅋㅋ 신기신기!!!

 

 

 

 

 

 

 

 

 

 

 먹으면서 와~ 정말 쉬운살빼기가 될수밖에 없구나 싶었죠

살이빠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허벅지살, 팔뚝살이 진짜 빼기 힘들잖아요ㅠㅠ

하지만!!!!!! 먹어보세요!!!!!! 완전 대박!!!!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니깐요

살도 살이지만 제가 변비가.... 좀.... 심했는데... ㅡㅡ;;

이제는!!!!!!!!!! 잘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한달동안 진짜 왠만한건 먹을꺼 다먹으면서 살빼는방법을 했거든요~

그래도 양심이 있지 야식은 안먹었고요~^^

근데도 한달만에 7키로나 빠졌어요!!!!

이보다 쉬운살빼기가 있을까요?? ㅋㅋㅋㅋ

 

 

 

 

 

저혼자 잘해서 살을 뺀게 아니라 정말 전문코치님이

매일매일 카.톡으로 검사를 해주셨기때문에!!! ㅋㅋ

제가 먹을꺼 다먹으면서 살을 뺐는데 좀 오바한날이 있었거든요 ㅋㅋ

그런날은 혼나기도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이만큼이나 쉽게했는데 살은 빠지더라고요!!!

 

 

 

 

 

벌써부터 여름비키니위해서 살빼는분들 많더라고요~

힘들게 하지마시고 먹을꺼 다먹으면서 살빼는방법이 있으니깐

꼭  코치님에게 상.담받아보세요 ^^

 

 

 

 

절대 이보다 쉬운살빼기는 없다!!!!!!!!!! ㅋㅋㅋ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