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만의 와인파티 >.<

 

 

 

 

 

뭔가 럭셔리한 파티를 즐기고 싶어서

맨날 먹는 소주말고 이번에는

와인한잔먹으러 가자고 했어요 ^^

와인이라는 술이 어떤건지 맛같은것도

잘모르지만 그래도 일단 있어보이니깐!!!!!

무작정 와인을 마시러가자고 했고 또 우리들만의 와인파티가 시작되었죠!!!

와인 안주로 깔끔한 음식들이 나왔는데....

뭐 배는 안부르더라고요 ㅠㅠ

솔직히 배부리먹는걸 좋아해서... 하지만 정말 와인을 즐기기에는 정말 좋았어요!!!

분위기있게 우리끼리 한잔!!!

 

 

 

 

 

카브리제~!!!!  치즈, 토마토!!! 그리고 발사믹소스를~~~~ ㅎㅎㅎ

 

 

 

 

그리고 음.. 이름은 모르겠으나 볶음밥같은거예요 ^^;;

근데 이걸 4명이서 먹을려니깐 좀 작았어요 ㅠㅠ

한사람당 하나씩 시켜야하는건가...?!

그래도 맛은 맛있었어요!!!!

제가 알던 흔한 볶음밥이 아니였어요 ^^

 

 

 

 

퐁듀~ 빵을 치즈에 찍어먹었어요~

단호박에 치즈를 녹여놨더라고요 ^^

빵은 두번정도 리필을 해주더라고요~ㅋㅋ

 

 

 

 

그리고 돈가스!!! ㅋㅋㅋ

대표적인 맥주안주... ^^;;

하지만 와인먹는곳에 파는 돈가스는 뭔가 다른듯 ㅋㅋ

 

 

 

우리들만의 와인파티!!!

짠~~~~~~~~~~~~~~~~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