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없는다이어트 10키로 성공했어요!!!!!!!!!!!!!!!!!!!!!

 

 

완전대박~ 절대로 다이어트를 성공못할것같았던 제가

한달에 10키로 감량 성공했어요!!!!!!!!!!!

그리고 요요없이 유지도 잘~ 하고 있고요~ㅎㅎ

 

지금까지 수많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요요없는다이어트는 없었던거 같아요 ㅠㅠ

몸무게도 많이 빼고 했는데 다이어트를 끝내고 나면

항상 오는 요요!!!! 요요땜에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뺐다쪘다뺐다쪘다 ㅠㅠㅠ 반복을 하다보니깐

건강도 안좋아지더라고요 ㅠㅠ

 

막 머리털도 빠지고... 위와 장도 안좋아져서 구토도 자주하고

설사도 자주하고.. ㅠㅠ 병원에 가보니 잘못된 다이어트로

이렇게 됐다고...ㅠㅠ

 

안그래도 요요없는다이어트를 실패해서 짜증나는데..

건강까지..ㅠㅠ 좌절좌절..

하지만 다이어트를 놓을수 없는 상태라...

건강하고 요요없는다이어트가 절실했죠

 

 

그러다 알게된

인터넷에도 알아보니 정말 많은분들이 요요없는다이어트로 선택을 많이하시고

또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에서 상담을 받고 주문을 했어요~^^

  가 정말 친절하고 저에게 딱맞는 프로그램을 구성짜주더라고요~

상담받는내내 무조건 여기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들더라고요!!!

 

 

 

 

 

다음날 택배를 받곤... 정말 대박!! ㅋㅋ

상자안에 봉언니의 따뜻한 마음들이...

샘플링도 얼마나 저에게 꼭 필요한것들로... 행복해 *^^*

저의 다이어트인데 봉언니가 더 절실하게 해주더라고요 ㅠㅠ

감동감동

 

 

 

 

요요없는다이어트가 어렵거나 힘들지 않더라고요~

  를 하루두번 아침저녁 끼니대신 먹고

또 간식으로 중간중간 더 먹으면 더 잘빠지고

요요없는다이어트에 방법인거죠~ ㅎㅎ

근육과 수분을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지방은 빼주고 근육은 채워줘서 요요없는다이어트가 되는거죠~ ㅋㅋ

봉언니의 특별관리!!! ㅋㅋ

 

 

 

 

 

 

 

진짜 한달동안 봉언니가 먹으라는대로 하라는대로만

했는데 10키로 빠졌어요!!!!!!!!!!!!!!!!!!!!!!!!!!!!!!!!!!!!

 

 

몸무게 빠진것도 좋지만 제가 위랑 장이 너무 안좋았잖아요~

얼마전에 종합검진을 받을 기회가 있어서 받았는데

완전 정상!!! 오히려 더 건강해졌다니깐요~ ㅎㅎ

그리고 머리털도 굵어지고 ㅋㅋ 파마랑 염색을 자유롭게하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게다가 지금 유지까지 너무 잘되서 전처럼 음식을 먹어도

절대로 살이 찌지 않더라고요~ ㅎㅎ

정말 요요없는다이어트를 하실분은 무조건 봉언니에게 관리받아보세요^^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꺼예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