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다이어트 // 수영장 비키니 다이어트

 

비키니 다이어트로

-12kg 감량한 리얼 후기에요~~^^

얼마전까지 계절만 봄이였지 추위에 바들바들 떨며 여전히 겨울옷을 입고 다녔죠

하지만 그 추위가 언제였냐는듯 한순간 낮기온 30도를 육박한 28도!!! ㅋㅋ

낮에 차타고 돌아다닐려면 에어컨없이는 힘들지경이 되었네요 ㅠㅠ

유독 더위를 많이 타는 저라서 갑자기 더위진 날씨에 정신못차리고 있던중...

제정신을 일깨워준 한가지!! 여름!! 이러다 한순간 여름이 올것만 같았죠~

여름이 왜 중요하냐~ 바로 수영장~ 비키니 때문이죠~ ㅎㅎ

 

 

불현듯 작년 여름이 생각났죠~ 여름 휴가를 두달 앞두고 급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했을때..

굶기 다이어트 2주, 효소 다이어트.. 이것도 굶는거 ㅠㅠ 스프 다이어트.. 등등

굶기 아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느라 고생했던 작년 다이어트가 생각나 다시한번 머리가 지끈지끈해졌어요 ㅠㅠ

다시 또 그런 다이어트를 해야하는건가... 하고요 ㅠㅠ

작년 여름 힘든 다이어트 휴유증(?!) 으로 오히려 요요가 더 심해져서 무방비 상태였던 저는

살이 더 많이 쪄버렸죠 ㅠㅠ

162센티 몸무게 60키로... ㅠㅠ

 

 

이번 여름 수영장 비키니를 입기위해 저는 무조건 다이어트가 필요했죠

하지만 좀더 쉬운 다이어트, 좀더 건강한 다이어트가 하고 싶었어요..

그러던중 를 알게 되었어요

힘들게 굶지않고 하루에 두끼~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식사를 하고 점심은 일반밥을 먹고~

이렇게만 해도 이번 여름 다이어트를 성공할수 있다더라고요~ ㅎㅎ

먹는거에는 일가견이 있던 저라 무조건 잘할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쉐'이크 식사 다이어트를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알아보다 알게된

관'리도 잘해주고

사'은품도 많이 준다고 소문났더라고요 ㅋㅋ

 

 

저도 바로 선택했죠~ 친절한 상'담을 해주시는 언니덕분에 저는 완전 확신을 갖고 주'문까지 다이렉트로~ ㅋㅋ

여신몸매프로그램 ㅋㅋ

저도 여신몸매를 위해 선택한 프로그램이예요~

 

 

로 아침저녁~ ㅎㅎ 전 이상하게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는분들중에 속에서 거부반응도 있는분이 있다던데

저는 너무 맛있어서 제가 이상한가라고 생각을 했었죠 ㅋㅋ

맛도 있고 편하기도 하고 코'치언니가 하루에 3~4번 먹어도 괜찮다고

배 많이 고플때면 더 마셔라고 해서 중간에 한번씩 간식으로도 먹었어요

 

 

 

는 물처럼 마시라고 했는데 워낙에 물을 안 마시던 저인지라

첨엔 꼬박꼬박 챙겨먹기 힘들더라구요

언니가 늘 물통을 옆에 두고 들고다님서 먹도록 하라고 해서

늘 손에서 물통을 놓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눈앞에 보이니 그래도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하루에 2리터에 차츰차츰 늘려가서 한 열흘쯤 되니까 하루에 5~6리터까지도~~^^

 

 

그리고 나같은 하체비만에게 좋다는 은 애용하는 제품~^^

워낙에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첨 주문할때부터 한박스더 추가 주문하고

틈틈히 마셨어요~~

역시 나의 선택이 옳았다 싶어요~^^

2주가 지나서 허벅지 사이즈 재 보니까 5cm가 줄어있더라구요~~!! ㅠㅠ

 

 

한달간의 여름 준비를 위한 저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 다이어트는

한달만에 -8kg감량이 되면서 대성공!!

그러다 보니 살짜기 욕심이 생겨서 한달 더 추가주문..ㅋ

 

 

그리고 6주만에 -12.4kg를 빼면서 목표치 달성!!

지금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쉐'이크 챙겨먹고 있는데요~

요요 전혀 없어요~^^

좋아하는 술도 한번씩 마시는데..

오히려 몸매가 더 예뻐지고 있는듯..ㅋ

여름이 오기전에 비키니를 입기위해 준비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바로 시작하세요~!! ^^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