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살빼는 법!!! 복부비만 다이어트!!! 성공후기 ^^

 

 

때는 바야흐로 20대를 막 시작하던 그때 ㅋㅋ

자유라는 것을 만끽하며 매일매일 즐겁게 재밉게 살았더래요~ ㅋㅋ

술독에 빠져서... ㅜㅜ

처음부터 술을 잘 마신건 아니였는데...

한잔두잔~ 하루이틀~ 시간이 갈수록 주량은 늘어나고

내 허리 둘레도 늘어가고... 특히 배에만 집중적으로 살이 불어나기 시작했어요 ㅠㅠ

지난해에 샀던 옷들을 입지못할지경까지 이르렀죠 ㅠㅠ

그때 결심했어요!!!

지금 사이즈에 맞는 옷을 다시 사기보다는 다시 내몸을 되돌릴꺼라고!!!

정말 굳은 결심을 했습니다!!!

 

 

           복부비만다이어트 전            복부비만다이어트 성공후!!!

 

이것저것 수많은 다이어트를 찾아봤죠.

정말 별의별 다이어트가 있더라고요 ㅠㅠ 종류와 방법이 너무 다양해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완전 멘붕멘붕...

그러다 주변친구들의 추천으로 알게된   !!!

혹시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제 주변에 다이어트 성공했는다는 사람들은 거의  다이어트를 했더라고요.

게다가 했다는 사람들은 전부 성공,...ㅠㅠ

다른말이 필요없었어요.  저도 당장 이걸로 시작하기로 했죠~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들의 추천으로 알게된

클릭  ↓  클릭  ↓  클릭  ↓

 

    

 

전 처음에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그러곤 주문도 하고 ㅋㅋ

저한테 꼭맞는 세트로 골라주더라고요~

사이트에 프로그램 중 제품을 추가나 뺄수도 있고요~

언니가 저한테 딱 맞는 제품으로만 구성을 해주더라고요~ ㅎㅎ

 

 

택배로 제품받았으니깐 이제 술살빼기 고고싱!!!!

정말 복부비만 안녕!!! 을 위해 시작부터 빡시게 했어요~

언니랑도 매일 카`톡으로 얘기하면서 도움도 많이 받았고요~

 

 

요건 내밥!!! ㅋㅋ

 는 하루에 2번!! 아침 저녁식사 대신 먹고요~

점심은 일반 밥 먹으면 되요ㅋㅋ

쉐이크로만 두끼먹어서 배가 많이 고플줄 알았는데 나름 적당하더라고요~

게다가 하루중에 중간중간 물대신 를 물에 태워 마시니깐

간식생각도 덜하고~ 맛은 상큼? 상쾌? ㅋㅋ 어쨌든 맛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내옆에 있는  !!!!!

내 주변에서 저 물병을 탐하는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ㅋㅋ

언니한테 선물로 하나더 받아서 엄마한테 줬어요 ㅋㅋ

 

 

 

정말 복부비만이나 하체비만다이어트때 효과좋은 필수!!! !!!

맛도 망고맛이라 정말 맛있고~ 뭉친 근육이랑 지방들을 분해해주는데 정말좋아요~

몸무게도 몸무게지만 사이즈 줄이는데 최고!!!

 

 

 

두달동안 정말 열심히 했어요 ㅠㅠ

처음에는 죽을동 살동이였지만...

한달하고 나서 체중도 많이 줄고 사이즈도 많이 주는게 보이니깐

그때부턴 재미있더라고요~ ㅋㅋ

비록 그 한달동안 봉언니는 맘 고생을 많이했겠지만..

봉언니 진짜 고마워요!!! ^^

어쨌든 전 두달동안에 몸무게를 20키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ㅋㅋ

심지어 전에 옷들은 커져서 다시 사야한다니깐요 ㅋㅋ

 

다이어트 관심있으신분들~ 특히 복부비만에 스트레스받는 분들~

머리만 싸매고 있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절대도 살 안빠져요!!!

일단 상`담만이라도 받아봐요~

다들 꼭!!! 술살빼고 복부비만다이어트도 성공하실 수 있을꺼예요!!

봉언니 전화번호 알려드릴꼐요~ 카`톡으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요것들은 언니가 선물로 준것들 ㅋㅋㅋ

제가 샀는것보다 더 많이준듯.. ㅋㅋ

언니 고마워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