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살빼는법으로 직장인다이어트 20kg감량했어요!!

 

 

 

 

안녕하세요^^ 20대 직장인이에요!

ㅠㅠ 나이만 꽃다울뿐 전혀 꽃답지 않았던 이십대를 보내고 있었죠ㅋ

 

술을 워낙에 좋아해서 매일 술에 쩔어서 살고

밤마다 기름진 음식이랑 술 마시는 생활의 반복!!

그러다보니 술배가 나오면서 전체적으로 술살이 엄청 쪘답니다

 

매일 저녁마다 맛집 투어 하거나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으며 먹방!!!

 

 

당연히 이런 음식 먹을때는 술도 곁들여줘야하니까 밤 깊도록 술 마시고~

다음날 아침이면 피로에 쩔어서 출근하다보면

아침은 거르기 일쑤에다

쓰린 속을 부여잡고 점심은 얼큰한 찌개 위주로 먹고

저녁은 또 술자리 술자리~

 

솔직히 하루에 밥이라곤 한끼 고작 먹는데

왜 자꾸 살이 찌나 했는데...^^;;

핸드폰 사진 정리하다 보니 이유가 보이더라구요 ㅋㅋ

 

 

 

 

이런 생활이 반복되다보니 어느샌가 술살이 엄청나게!!

체중이 73kg까지 나갔습니다

주변에서 살좀빼라고 말을 해도 먹고 노는게 너무 좋아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었죠

 

그러다가 피부에 트러블이 점점 심해지더니

처음에는 얼굴, 그러다가 온몸을 뒤덮는 정체모를 피부병이 생기고

생리불순이 점점 심해지더니 나중에는 6개월동안 소식이 없어지기도 하고...

 

병원을 가보니 살빼라는 소리만......-_-;;

 

 

 

 

다이어트를 맘먹고 할려고 하면 술자리 친구들이 너무 방해를 해서

항상 중간에 포기하고!!

 

새해가 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목표를 다이어트로 결심하고

술살빼는법을 알아봤죠

그러다가 알게된 !!!!!!!!!!!

 

 

 

 

연예인 다이어트로도 유명하다더라구요

 

몇번의 상담 후에 큰맘먹고 스피드강력프로그램으로 결정!!

가격은 둘째치고 제가 의지가 약해서

오랫동안 감량을 해야하는 건 자신이 없어서

단기간에 감량하는 프로그램으로 선택했죠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해서 바로  다이어트 시작!!

직장인이라서 다이어트를 하는게 좀 힘들거라 걱정했는데

하루 두번 식사 대용으로  먹어주고

점심은 그냥 밥 먹어주는거라 배고프거나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어요

 

 

 

 

 

물은 하루에 최소 8병씩 마셔주라고 해서

아침부터 자기 전까지 계속 물을 달고 살았어요 ㅎㅎ

 

 

 

 

매일 먹던 술과 야식은 끊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려고 노력했고

따로 운동하러는 다니지는 않았지만

언니가 가르쳐준 운동법을 하루에 한시간 정도는 꼬박꼬박했어요

 

 

 

 

그외에도 언니가 술살빼는법 팁으로 가르쳐준대로

잘 지켰고 일기장 역시 매일매일 적어주고~~

 

 

 

 

 

그랬더니 2주만에 체중이 5키로가 빠지더라구요 ㅋㅋ

배랑 허벅지가 말랑말랑해지면서 몸도 가벼워지고~~

 

중간에 고비가 와서 조금 힘들때도 있었는데

항상 언니가 정신줄 안 놓게 꽉 잡아줬기때문에

지금 같은 결과가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술살빼는 다이어트를 2개월하면서 15kg 감량했구요

3개월 채 되기전에 20kg 감량 성공!!

 

 

 

 

 

그리고 그 뒤로 요요 방지하는 유지식으로 아침식사 쉐OI크 먹어주는데

지금은 다이어트 끝난지 6개월이 됐는데

요요현상 전혀 없구요

오히려 2kg가 더 빠져서 지금은 꿈의 체중 51kg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저에게 이런 날이 올줄이야~~!!

 

술살빼는법 대 성공^^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