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맛집) 안동생고기육회!!!!

 

 

 

 

 

 

 

 

성서의 지인을 만나러 갈일이 있어서~

만난다는건 술먹는다는 얘기죠~ ㅋㅋ

술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던중~

성서쇼핑월드 쪽이였는데요~

술집이랑 식당이 정말 많더라고요^^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다가

오늘은 생고기다!!!!!!!!! ㅋㅋㅋ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생고기집에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희가 선택한 안동생고기집이예요!!!!

예전에 작은 가게였는데~

큰곳으로 이전했더라고요^^

 

 

 

 

 

 

밑반찬으로 나온 장조림이예요 ^^

 

 

 

 

 

 

 

명이나물!!!! 생고기집에 가면 명이나물 나오는게 젤루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명이나물이 정말 귀했는데

요즘은 유통이나 육지에서 재배가 된다는것 같더라고요~ ㅎㅎ

 

 

 

 

 

 

천엽!!! 처녑!! 뭐라고 적어야할지 몰라서...

둘다 쓰는것 같던데...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저는 계속 리필해먹어요~ ㅎㅎ

 

 

 

 

 

 

등골~ 저는 이걸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물컹 미끄덩 하는 느낌이 좀 그렇더라고요...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소고기맑은국~

저는 그냥 탕국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정말 소주안주로 국물이 땡기면 캬~~~

 

 

 

 

 

 

조기구이까지!!!!

예전에 자리를 옮기기전에도 갔었거든요~

그때 이모님이 조기구이를 주셨는데

저희는 생고기보다 조기구이를 계속 리필해먹었어요 ㅋㅋ

너무 많이 리필을 했던거 같아요 ^^;;

 

 

 

 

 

 

밑반찬이 쫙~ 깔리고 한컷!!!

 

 

 

 

 

아!!!!! 생고기를 먹으러 왔다가 역시 주말이라

생고기가 없다는 거에요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육회를 시켰는데!!!!!

육회도 맛있더라고요~

육회도 좋아하는데 생고기가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ㅠㅠ

다음에는 꼭 생고기먹으러 가야겠어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