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살빼는법으로 복부살빼기 -13kg 성공

 

 

저는 20대 후반의 직장인이에요!!

결혼하기 전에는 나름 날씬한 편이었는데..............

 

 

 

 

매일 밤마다 신랑이랑 즐겨먹던 야식!!

 

 

 

 

밤에 배달되는 배달음식들이 왠만하면 다 기름진거라서 먹다보니

복부살이 엄청 많이 쪘는데 복부살빼기 정말 힘들더라구요...ㅠㅠ

 

 

 

 

 

첨엔 신랑도 괜찮다고 오히려 복스럽다고 하더니

나중에는 결혼하고 너무 맘편해서 그런거 아니냐고 싫은 내색 팍팍 하고

그래서 복부살빼는법 찾아보다가 복부살빼기 성공하신 분들의

추천이 많아서 시작했어요

 

 

 

 

복부살빼는법 좋다고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사은품!! ㅋㅋ

일단 아줌마다 보니까 그런게 눈에 더 들어옴

 

그리고 하나하나 손글씨로 정성이 들어있고

늘 신경써주면서 관리해주니까 하라는대로 꼬박꼬박 하게 됐죠

 

 

 

 

 

복부살빼는법으로 먹었던 쉐OI크가 정말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놀 ㅋㅋ 그래서 꾸준히 챙겨먹었어요

 

 

 

 

 

첫 일주일정도는 배고픈것도 있었는데

복부살빼는법 적응하니까 오히려 위가 줄어선지

확실히 배고픈게 확확 줄었어요

 

 

 

 

 

복부살빼는법 하고 3주 정도 지나고 5kg가 빠졌어용 ㅋㅋ

정말 사이즈가 확확 주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복부살빼기 한달동안 8kg 빠졌구요

한달 더 해서 두달동안 13kg 빠지면서

결혼전보다 더 날씬쟁이가 됐어요~~

 

지금은 47kg에요^^

 

 

 

 

 

 

복부살빼는법 성공하고 허리 사이즈가 확 줄어서 넘 좋아요

 

신랑이 이제 그만빼도 되겠다고 ㅎㅎ

연애할때 보다 더 날씬해서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요즘은 연애할때보다 더 데이트 많이 하는듯~~

저처럼 뱃살때문에 고민이고 복부살빼는법 힘든 직장인 주부라면

 

배고프지않고 쉬운 복부살빼는법 꼭 하시고

신랑에게 사랑받는 주부되세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