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하체비만 다이어트 살빼기

 

집안자체가 하체가 튼튼한 집안에서 태어나

학창시절 왜 우리학교는 언덕위에 지어놨는지

중학교, 고등학교내내 등교가 아닌 등반을 하다시피

오르락 내리락 다니다보니 안그래도 튼실한 다리가

이건뭐~ 운동선수보다 더 튼튼해졌어요 ㅠㅠ

하지만 대학교만 가면 날~~~씬해진다는 부모님말을

철썩같이 믿고 하라는 공부만 열심히 했어요~

 

 

대학생이 되고 난후... 세상은 정말 오래살고 볼일이예요~

먹거리가 얼마나 많던지^^ 또 술이라는게 얼마나 맛있던지~ㅋㅋ

우리집에 술은 안먹는데.. 그래서 저도 술은 못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전혀요~ 얼마나 잘 먹히던지.. ㅋㅋㅋ

튼튼했던 다리가 이제는 그냥 지방덩어리가 되었어요 ㅠㅠ

 

하체튼튼이 아닌 하체비만으로 변했죠~

하체비만 다이어트가 절실해졌어요

엉덩이가 너무 커져서 놀이동산가도 엉덩이가 맞질않아

타고 싶은 놀이기구도 타지도 못하고 ㅠㅠ

생활하는데 불편을 격다보니 정말 살빼기를 하지 않고는 않되겠더라고요

 

 

하지만 먹는게 너무 좋아져버린 나로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면 하체 살빼기는 정말 누구보다

잘할수 있는데.. ㅠㅠ

그치만 먹으면서 살빼기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겠어요??

라는 고민으로 머리를 싸매고 있던중 인터넷으로 알게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데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또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제대로 시켜준다는

  에서 저도 주'문을 했답니다^^

여기 코.치님이 정말 잘 빼준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사은품까지 듬뿍든 택'배상자를 받곤

저의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시작되었답니다^^

 

 

 

 

 을 하루두번 아침저녁대신으로 먹고요~

또 중간중간 배고프면 더 먹어면

더 잘 빠진다길래~ 맛도 너무 좋아서 진짜 많이 먹었어요~

 

 

 

 은 이미 인터넷이 살빠지는 차로 유명하더라고요!!

또 체지방을 빼주는건 소변과 땀으로 나오는데

따뜻하게 많이 먹으면 더 잘빠져서 저는 하루에 못해도 4리터 이상 마셨죠~

 

 

 

 이 저의 하체비만에서 탈출시켜줬죠~

뭉친근육, 지방을 말랑말랑 풀어주면서 지방이 잘빠지도록

해주는데 진짜 저의 코끼리같은 허벅지를 한달만에

날씬하게 빼주는 일등공신이였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살이 빠져도 얼마나 빠질까

했는데 정말 쭉쭉 빠져서 한달에 몸무게는 7키로 빠졌어요!!

더 대박사건은

허벅지가 엄청 줄었다는 거예요~

말도 안되게 빠졌답니다!!!

 

 

하체비만으로 고생하시는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언니한테 꼭 전화해보세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