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 동구 <엄마손식당>

 

 

 

한달에 한번정도는 대구 동구 용계동에서 교육이 있는관계로

점심을 주변에서 해결을 해야했다~ 근데 주변에 딱히 먹을곳이 잘 없더라고요

그 흔한 김밥집도 찾질 못하겠더라요 ㅠㅠ

근처에 아파트단지도 조그만한게 있어서 돌아다녀보니

아파트상가에 엄마손식당이라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맛이 좋더라고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그리고 많이 주시고요!!!

밑반찬만으로도 밥한공기는 뚝딱먹을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매번 갈때마다 종류도 바꿔서 갈때마다 좋았어요 ^^

 

 

 

 

 

 

 

이번에는 된장찌개를 먹어보자고 얘기들해서 시켰더니

된장찌개 + 고등어구이 인거있죠!!! ㅋㅋ

정말 대박이였어요~ ㅋㅋ

오후 교육은 잊어버리고 밥을 두공기나 먹어버렸죠~ ㅋㅋ

정말 맛있고 든든했어요!! 가격도 이정도면 착한가격이죠~

덕분에 오후교육은.... 졸았지만요 ㅠㅠ ㅋㅋ

 

 

 

 

 

 

대구 동구 용계동에서 점심을 해결하실일 있으면

엄마손식당!!!! 추천해드려요~~ ㅎㅎ

 

 

 

 

 

아!!!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이렇게 연탄난로위에

숭늉을 끓여서 셀프로 먹게끔 준비해주셨더라고요~ ㅋㅋ

얼었던 몸 녹이는데 뜨끈한 숭늉 짱짱짱!!!!!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