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 쉽게 하는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하체비만 탈출하기^^

 

 

 

 

 

몇달전 단기간다이어트를 하면서 평생의 숙제로 안고살던

허벅지때문에 하체비만 다이어트 중에 늘 챙겨 마셨던

허.벌티와 쉐OI크의 매력에 푹 빠져 지금도 꾸준히 애용하고 있답니다^^

 

 

 

 

운동으로 직장인다이어트를 하다가 결국은 포기해버린 저라서

어떤 단기간다이어트가 어렵지 않고 좋을까 찾던 중

뜻밖에도 직장인을 위한 다이어트가 있단 걸 알고

이번에 확실히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성공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직장인다이어트 식단으로 결정!! 과감하게 투자를 했죠.

 

 

 

 

불과 몇개월 전의 일인데..

지금은 정말 달라진 제 모습과 생활에 100% 만족하고 살고있어요

 

직장인 하체비만다이어트 전의 좋지 않았던 생활습관들을

어느 정도 개선을 하면서 식습관도 바뀌고

체질도 개선되었답니다^^

 

 

 

 

직장인 단기간다이어트로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전엔

 

매일 아침 출근전 겪는 옷들과의 전쟁!!

가능하면 허벅지가 부각되지 않는 스타일을 고르느라

이거 입었다 저거 입었다를 반복하는 게 다반사!

 

 

 

 

그런 저에게 몇달만에 보는 친구의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가

너무 자극이 되었죠!

헉!!!!!!!!!!!!!!!

얼마전까지만 해도 만삭의 몸이었고 임신중에 살이 엄청 쪄서

나와 같이 살과의 고민을 나누던 친구였는데

엄청 날씬해져 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이제 너도 살 빼야지!"라고 한마디 던지는데

ㅠㅠ 빼기싫어서 안빼는게 아니라규~

확실히 살빼서 나도 하체비만 탈출할끄야!!

 

 

 

 

그동안 직장생활하면서 조금 느슨했던 내 생활을 반성하면서

다시한번 단기간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계기가 되었죠

 

여러가지 직장인다이어트를 찾아보면서

제가 선택한건 바로 단백질쉐OI크로 살빼는것!!

아무래도 다른 다이어트 방법보다는 위험부담이 적을것 같더군요

시술이나 약물에 의존하면서 살뺀다는게 좀 두렵기도 하고

운동은...ㅠㅠ 우리같은 직장인에게 좀 무리잖아요~

 

 

 

 

단백질이 요요도 없고 몸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공급해주는거라서

건강에도 좋고 근육도 만들어 준다고...ㅋㅋ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는데 안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직장인 단기간다이어트를 결심하면서

운동도 집근처 공원에서 조금씩 해주고

매일 식단조절을 하면서 열심히 노력했어요~

 

 

 

 

예전에 다이어트를 할때는 뭔가 의지가 약해서

아침에 결심하고도 저녁 되면 흐지부지 되곤했는데

이젠 코치언니가 매일 연락하면서 식단체크 해주고

하니까 요령도 못 부리겠더라구요 ㅋㅋㅋ

 

 

 

 

단기간다이어트의 기본인 꾸준히 챙겨먹고

는 초록색 물통 들고 다니면서 하루에 최소 4리터씩 마셨어요

ㅎㅎ 유명한 물통이라서 다들 아시더라구요~

단기간 직장인 다이어트 하면서 어쩌다 깜빡하고 물통 안챙기기라도 하면 하루가 불안할 정도로

물 마시고 쉐OI크 먹는거를 소홀히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열심히 한 결과 확실히 노력을 배신하지 않더라구요

 

3개월의 직장인다이어트 후

23kg 감량이 되었고

허벅지 사이즈가 엄청 줄어서

예전에 34인치의 바지만 입었던 제가

지금은 26~7인치의 바지를 거뜬히 소화한답니다^^

 

예전 무수히 실패했던 많은 다이어트 방법과는 달리

저의 생활과 마인드가 완전 바뀌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직장인다이어트를 하기전 나태하고 무기력하고

위축되어 있던 제가 아니라

지금은 자신감도 UP!! 활기 넘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