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살 빼는 방법♥-7kg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제다리가 굵은줄은 전혀 모르고 살았어요 ㅠㅠ

그런데 이상하게 친구들이랑 놀러다니다보면

이상하게 비교가 되더라고요.... ㅡㅡ;;

그때까지만해도 뭐 이정도야 사는데 지장은 없는거같은데... 라고 살았었죠

그러다가 갑자기 급하게 살이찌게 되었어요 ㅠㅠ

살찌는건 제가 잘못한건 맞지만 저는 살이 찌니깐

다리 살만 유독 찌더라고요 ㅠㅠ

 

 

다리 살 빼는 방법이라면 뭐라도 하고 다녔어요

하지만 다리 살 빼는 방법으로 성공한적이 한번도 없었어요ㅠㅠ

다른 사람들은 잘도 빼는것같은데 왜 나만!!! ㅠㅠ

그랬던 저에게도 엄청난 일이 생겨버렸어요 ^^*

 

 

다리 살 빼는 방법으로  을 알게 되었고 시작하게되었는데

한달만에 -7kg 감량에 성공을 해버렸어요!!! ㅋㅋ

진짜 나에게도 이런일이 생기다니~~~~ /ㅁ/ WOW!!!!

몸무게도 몸무게지만 그토록 원했던 다리 살을 다 뺐어요!!!!

저에게도 이런 늘씬한 다리가 있었다니~~ㅎㅎ

 

 

 

 

 

 라는걸 다리 살 빼는 방법으로 추천을 받았는데

그냥 식단만 바꾸면 다리 살이 빠진다는거 있죠~~~

그리고 혼자서 외롭게 어렵게 하는게 아니라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하라는대로만 했더니

이렇게 살을 7kg 나 뺄줄이야!!!!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제가 관.리받은 곳은  사.이트인데요~

다리 살 빼는 방법으로 유명하고 또 노하우가 정말 빵빵하더라고요 ^^

시작부터 끝까지 다 알려주셔서 정말 쉽고 재밌게 할수 있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받았는데 언니가 선물도 빵빵하게 주셨어요

제가 주.문하지않은 것들은 샘플링을 다 해주셨더라고요~ ㅋㅋ

감동한번받고 시작할께요~~~~~~ ^0^

 

 

 

 

 

 

 는 아침저녁밥대신 먹으면 되는데~

만드는방법도 쉽고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

저는 중간중간 배가 조금 고프다 싶으면 계속 먹었어요~

많이 먹으면 오히려 살이 더 찌는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언니가 더 잘빠진다고 하더라고요~ 그후로 마음놓고 먹었죠!!! ㅋㅋ

 

 

 

 

 

 

밥대신  를 먹었고요~ 물대신  를 마셨어요!!!

가루로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그냥 물에 솔솔 풀려서 흔들어주면 금방 녹더라고요~

입맛조절도 정말 잘되고요~ 그덕분에 저의 식탐이 없어졌어요!!!

 

 

 

 

 이 다리 살 빼는 방법의 히든카드인거죠~~

처음에 성공하신분들의 후기를 보니깐 다들 많이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왜들 그렇게 많이 먹으라고 하는지

제가 5병을 일주일만에 다 먹었거든요~ 그러니깐 알겠더라고요!!!

정말 이녀석의 효과란 정말 먹어봐야 알겠지만~

살도 빨리 빼주는데 다리 살들이 다 빠지더라고요!!!

이걸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다리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무조건 먹어보면 알아요!!!!

 

 

 

 

 

 

전에 많은 실패때문에 이번에는 그냥 다리살만 조금 빠졌으면 좋다고 시작했는데

다리살은 기본으로 다 빠졌고 몸무게가 7kg 이나 빠졌어요!!!!

정말 대박인거 있죠!!! ㅋㅋㅋ

 

다리 살 빼는 방법 이였지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든곳에 군살들이 싹다 빠졌어요!!! ㅋㅋ

몸전체 사이즈가 다 줄었고요~ 심지어 발사이즈까지 줄었어요!!! ㅋㅋ

다리 살 빼는 방법이 필요하다면 그냥 고민말고 무조건 해보세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