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다이어트 -9kg 빼는방법

 

 

 

결혼식날짜가 잡히고 준비할께 많다보니 시간이 바쁘게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다보니 다른게 중요한게 아니라

제몸이 준비가 안되어있더라고요 ㅠㅠ

대체 살이 언제 이렇게 쪄있었던거지....??

혼수준비가 중요한게 아니라 웨딩드레스도 못입을듯한

제몸 준비가 시급했어요!!!!!!!!!!

쉽게 빠지겠지... 라고 생각을 했지만.... 맘대로안되더라고요

 

 

 

 

 

하지만!!!!!!!!!!!!!!!!!!!

결혼전 다이어트라고 확실한 살빼는방법으로

한달만에 -9kg 이나 뺐어요!!!! ㅋㅋㅋ

 

 

 

결혼전 다이어트로 운동을 했다면 절대로 한달만에

이만큼 뺄수 없었을꺼예요!!! 그렇다고 굶어라고 했으면

웨딩드레스를 포기했을듯... ㅎㅎ;; 전통혼례쪽으로 생각했을꺼예요 ㅠㅠ

하지만 저는  로 결혼전 다이어트를 했고요~

세끼다 챙겨먹으면서 맛있게 쉽고 기분좋게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할수 있었어요

 

 

 

 

 

 

신랑마저도 도움을 주지못했는데 혼자서는 절대로 이렇게 뺄수 없었을껀데

 언니를 만나면서 힘이되고 의지를 하면서 할수 있었어요~!!!

굶는거 못하고 운동도 의지가 약해서 금방포기한다는걸

충분히 말해주니깐 먹기만해도 살을 뺄수 있는 구성으로 잡아줬어요 ^^

 

 

 

 

 

 

알려주신대로 아침저녁밥은 로 대신해서 먹었고요~

점심은 그냥밥챙겨먹었어요!!! ㅋㅋ

굶는게 아니라 세끼를 다 챙겨먹게되어서 든든하더라고요~

맛도 좋았고~ 10년넘게 아침밥을 안먹고 다녔는데

간편하게 쉐ol크로 챙겨먹으니깐 시간도 얼마안걸리고

하루시작을 든든하게 시작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혼식때 화장이 잘받을려면 일단피부가 좋아야되잖아요!!!

그래서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해서 노력을 좀했는데 맹물은

잘 안먹히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는 향도좋고

물을 자꾸 땡겨줬어요!!! ^^ 입.맛조절이되서 식.탐도 사라지고

진짜 피부가 물광피부처럼 촉촉해졌어요~

 

 

 

 

 

 

 

 을 마시면서 결혼전 다이어트의 가속도를 붙여줬는데요~

제가 등살이 좀... 많아서 드레스를 고르는데 제약이 있더라고요 ㅠㅠ

근데 이걸 마시니깐 그런 몸에 군살들이 싹다 빠졌어요!! ㅎㅎ

등살이 싹다 빠지고 미끈해져서~ 저는 등파 드레스로 선택!!!!

 

 

 

 

 

결혼전 다이어트라서 정말 급했었는데

그렇다고 살빠지는내내 굶을수도 없는거고...ㅠㅠ

정말  를 알게된게 행운이였어요!!!

한달만에 -9kg 감량할수 있었잖아요!!! ㅋㅋ

 

 

지금은 결혼후 우리집 아침식사는 쉐ol크로 먹으면서

신랑도 뱃살이 빠졌고요~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

 

 

결혼전 시급하게 다이어트 필요하신분들~

 에게 상.담받으시고 본인에게 맞는 구성으로 쉽게 살빼세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