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다이어트완벽한 웨딩촬영 했어요~^^

 

 

 

 

 

 

 

 

 

 

 

결혼전 다이어트를 나이스하게 성공하고

웨딩촬영 완벽하게 잘 찍고 결혼식날에도

제 나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었어요~^^

제가 결혼전 한달만에 8키로 뺐거든요!!! ㅋㅋ

 

 

 

 

 

 

 

 

저도 처음 결혼전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이만큼이나

빠질꺼라고는 생각도 못했거든요~

하지만  에서 알려주신대로 잘 따라만 했는데

이렇게 쉽게 살을 뺄수 있었어요~

 

 

 

 

 

 

결혼식때까지 살을 못뺐더라면....

제가 어렸을때부터 살이 좀 있는 스타일이였거든요

뚱뚱한건 아니였지만 통통하다~ 귀엽다~라는 소리 꽤 들었어요~

그렇게 지내다가 좋은 남자만나서 결혼까지~^^

결혼전에 우연찮게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인바디측정이라는걸 하게되었어요~

 

 

 

 

 

이게 몸무게만 나오는게 아니라 몸에 지방이랑 근육이랑

뭐 다 나온다는거예요~ 나는 어떨까~ 긴장하며 재봤는데~

음.. 수치가 나왔는데 뭘어떻게 봐야할지 몰라서 물어보니깐

지방과다형이라는 거예요!!!! 몸무게만 보면

많이 오바된건 아닌데 체지방이 엄청많다는거 있죠 ㅠㅠ

 

 

 

 

 

안그래도 친구중에 저랑 비슷한 키에 비슷한 몸무게인데

옷사이즈는 저보다 한사이즈 작게 입거든요...

그래서 분명 일부러 몸무게 더 많이 말하는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ㅠㅠ 같은 몸무게라도 근육과 지방비율에 따라

사이즈차이가 엄청 난다는거예요 ㅠㅠ

 

 

 

 

 

제몸은 대부분 지방이였던거예요 ㅠㅠ

결혼전 알게되서 다행이라고 할지...

어쨌든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결혼전 다이어트 꼭 성공하리라!!

지방빼는법이라고 찾아보니깐 왠만한 운동을 해서는

지방 1kg 뺄려면 죽어라해야하는것 같더라고요 ㅠㅠ

제가 체력도 약해서 운동같은거 10분이상 해본적이 없었는데 어떻하지...ㅠㅠ

 

 

 

 

 

멘붕에 빠져있을때  를 알게 되었어요~

하루두끼는 이걸로 대신해서 먹는데 운동없이도

지방을 빠진다는거예요!!!! 그리고 근육은 만들어줘서

저같이 물렁한 살들이 탄탄해진다는거예요!!

 

 

 

 

 

 

 

 

 

 

무조건 결혼전 다이어트로 성공을 하겠다고 다짐을 하고

 사ol트에서 주문을 하고 관zl를 받기 시작했어요~

 

 

 

 

 

 

 

 

 

 

 

 

 를 아침저녁으로 밥대신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은 밥을 먹으라고해서 좀 독하게 해보자라는 생각에

점심을 굶으려고 했는데 코치님이 절대로 굶으면 안된다는거예요

하루 활동을 위해서 탄수화물도 꼭 먹어야되고

굶게 되면 지방을 빠지는게 아니라 오히려 근육이 빠진다는거예요

그리고 무조건 요.요가 온다는거있죠!!!

요.요라는 말이 얼마나 무섭던지... ㅋㅋㅋㅋ

저는 그런거 걱정없이 결혼전 다이어트를 할수 있어요~

왜냐면~ 왜냐면~ 코치님이 관zl해주실꺼니깐!!! ㅋㅋ

 

 

 

 

 

 

 

 

 

 

 

 는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물에 태워먹었는데요~

언니가 물병도 선물로 주셔서 물먹는게 더 편했어요 ^^

허브가 지방이랑 노폐물을 빼준다는거예요~

그래서 저는 하루 4리터는 기본으로 마셨어요~

하루종일 먹는양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수분섭취가 잘되서 그런지 피부가 정말 좋아졌어요!!

물광피부~ ㅎㅎㅎㅎㅎㅎㅎㅎ

 

 

 

 

 

 

 

 

 

 

 은 제가 효과를 너무 많이봐서 젤루 좋아하는건데요~

일단 제가 변비가 심했어요 ㅠㅠ 화장실이 어딘지 까먹을만큼...

근데 변비가 싹~ 사라졌어요!!! ㅋㅋㅋ

그리고 근육이라고 믿었던 허벅지랑 팔뚝이...

뭉친살이라는걸 알았죠 ㅠㅠ 하지만 이걸 먹으면서

말랑하게 다 풀어주더니 금세 살이 다 빠지더라고요!!!

몸전체 사이즈를 다 줄어주고 라인도 생기고

몸매도 탄탄해지고!!! ㅋㅋ 등살까지 빠졌어요!!! ㅋㅋㅋ

 

 

 

 

 

 

 

 

 

 

이것저것 먹으면서 어렵거나 힘든거 전혀 없었어요~

다 알려주시니깐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되거든요 ㅋㅋ

결혼전 다이어트를 꼭 성공하리라는 결심이 성공했어요!!

한달만에 8키로나 빼고 완벽한 웨딩촬영 했어요!!!

그리고 결혼식 전까지 계속 유지식으로 먹었더니

2키로가 더 빠지는거 있죠!!! ㅋㅋㅋ

 

 

 

뭐한거 없이 총 10kg 감량성공 했어요!! ㅋㅋ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으며 결혼식을 잘마쳤고요~

매일매일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ㅎㅎ

결혼전 다이어트 필요하신분들 꼭 

에서 관리받아보세요~

완벽한 웨딩촬영~ 완벽한 결혼식을 할수 있을꺼예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