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다이어트 허벅지살 빼기

 

보통 다이어트를 생각하는건 여름이 오기전 봄에 급 다이어트!!!

그리고 여름휴가를 멋지게 다녀오고나면 다시또 흡입모드~

그렇게 겨울을 보낼 준비를 하죠... 무슨 겨울잠자는 곰도 아니고

영양을 비축하듯... ㅋㅋ 저또한 마찬가지였죠~

하지만 그거 아세요?? 겨울에 다이어트가 더 쉽다는거!!! ㅋㅋ

저도    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겨울내내 폭풍흡입으로 살이 디룩디룩찌고

여름오기전 죽어라 굶어가며 다이어트를 했을꺼예요 ㅠㅠ

 

 

지금은 겨울 다이어트로 허벅지살 빼기를 성공한 모습이예요^^

겨울 다이어트를 자축이라도 하듯 셀카한방!!!!

 

정말 저는 잘못된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던것 같아요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다보니 그전에 급하게 거의 굶다시피 다이어트를 했죠

그러다보니 다이어트를 하고나면 피부도 안좋아지고 머리카락도 숭숭 빠지고

그보다 더 심한건 요요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었죠 ㅠㅠ

 

그런 다이어트를 해도 제가 살이 찌면 허벅지살이 특히나 잘찌는데

이 허벅지살이 또 유독 빠지는것도 잘 안빠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여름에 하의는 항상 긴걸로... 짧은 옷을 입지를 못했죠

 

 

그랬던 제가 어떻게 겨울 다이어트로 허벅지살 빼기를 성공했는지 궁금하지않으세요?? ㅋㅋ

그건 바로  덕분이였어요!!!!!!!! ^^

또 그중 에서 겨울 다이어트를 했는데 말대로 하기만 했는데

허벅지살 빼기를 멋지게 성공했답니다~ ㅋㅋ

 

 

 

 

 

 

 

 

 

 

 

겨울 다이어트 허벅지살 빼기의 방법은 절대로 어렵지 않았어요~

  를 아침저녁 밥대신 먹고 또 중간중간 간식으로 더 먹고~ ㅋㅋ

점심에 밥먹고 그후에 배고프면 그냥 퍼먹퍼먹 하면 되는거죠 ㅋㅋ

 

 

 

 

그리고 겨울 다이어트할때~ 물을 무조건 많이 먹어야되요!!!

물도  로 !!!!!!!!!! 허브성분이 지방을 빼준다는거예요!!! ㅋㅋ

그리고 전에 다이어트때는 피부도 푸석푸석.. 화장이 안먹어서 난리였는데

이번 겨울 다이어트때는 물광피부!!! 완전 작살!! ㅋㅋ

 

 

 

그리고 저의 허벅지살 빼기의 히든카드  !!!!!!!!!!

그냥 다른말이 필요없는 완전대박이였던거죠!!!!!!!!! ㅋㅋ

절대로 빠지지 않았던 허벅지살이 말랑말랑해지더니

하루하루 빠지는게 보이던데 ㅋㅋ 진짜 제 몸무게 빠진것중에

허벅지살이 젤 많을듯.. ㅋㅋ

 

 

겨울 다이어트를 한달한 결과!!!!!!!!!!!!

10키로 감량 성공!!!!!!!!!!!!!!!!!!

그리고 허벅지도 13센티나 줄었어요!!!!!!!!!!!!!!!!

 

말도 안되는 감량이였던거죠!!!!!!!!!!! ㅋㅋㅋㅋ

이 말도 안되는 경험해보고 싶으신분들 빨리빨리 봉언니한테 연락해보세요!!!!!!!!! ^^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