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다이어트 고3 다이어트

 

어제가 수능이였네요~

전국에 고3 수험생들 수고하셨어요~

저도 딱 일년전에 고3 수험생이였어요~

정말 얼마나 고생들 했는지 아직까지 절실하게 잘알죠 ㅠㅠ

이제부턴 대학입학전까지 놀기도 하겠지만

다이어트를 생각중인 고3 수험생들도 많이 있을꺼예요~

제가 작년에 수능치고 딱 한달 다이어트를 해서

한달에 8키로를 뺐었는데 그 방법을 잠깐 얘기해드릴려고요~

 

고3 수험생의 그 일년은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죠~

학교 학원 독서실 집...

뭐 중간중간 잠깐 딴길로 셀때도 있지만..^^;;

이렇게 보내다보면 살찌는건 당연지사고요~

찔수 밖에 없죠~ 항상 의자에 앉아서

책을 봐야하고 또 고3 수험생때는 체육시간도

거의 자율학습시간으로 해주니깐 물풀거나 운동할 시간이 없죠

 

 

저 역시도 당연히 살이 쪘답니다

 

그렇게 일년이라는 시간을 보내고나니

남은건 살... 살!!!

수능은 무사히 잘 끝냈지만

하루빨리 고3 수험생 다이어트를 끝내야할판이였죠

 

 

그래서 그때 센스봉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고3 수험생 다이어트로 정말 많이들 선택해서 하고 있더라고요~

 랑 짧고 굵은 상,담으로 믿음과 확신을 가지고

주'문에서 결,제까지!! 한방에~ㅋㅋㅋ

 

 

 

 

택,배상자가 귀여워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더 좋았던건 상자를 열어보니 세심한 배려까지 ㅎㅎ

 

 

 

 

방법은 정말 어렵지가 않더라고요

아침저녁 두번  을 먹으면 되는거였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학교갈려고 준비하다보면

항상 아침시간이 부족했는데 그래서 아침밥도 못먹고 등교할때도

많았죠...ㅠㅠ 하지만 믹서기로 5초(??)정도 왱~ 하면 끝!!!

아침에 우유마시는것보다 더 맛있어서 잘먹었어요~

 

 

는 언니가 녹지않는 물병을 선물로 줘서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뜨거운물에 먹었어요~

고3 수험생 생활을 하면서 변비가 생겼었는데

물을 많이 마시니깐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이 고3 수험생 동안

항상 앉아있어서 하체에 살이 젤많이 쪘었는데

이걸 어떻게 빼야되나 걱정했는데

일주일정도 먹자마자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고요 ㅋㅋ

 

 

 

이건  인데 이름은 예요~

처음 언니가 샘플로 선물을 줬는데

순간집중력을 높일때 좋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먹어보니깐 맛도 맛있지만

진짜 아침에 잠덜 깼을때나 점심먹고 나른할때 마시니깐

잠이 확!! 달아나더라고요~

지금 대학교 생활을 하면서도 시험기간때

먹으면서 제대로 효과를 보고 있어요~

 

 

그렇게 딱 한달 다이어트를 했는데

무려 8키로나 빠졌더라고요 ㅋㅋ 완전 대박!!!

제대로 챙겨먹지 못했던 아침식사랑

물을 더 먹었는데 살이 찌는게 아니고 빠지더라고요 ㅋㅋ

 

 

지금 고3 수험생들 다이어트 할려고 생각하는 분 많을껀데

정말 한테 꼭 연락해보세요~

진짜 제대로 고3 수험생 다이어트를 할수 있을꺼예요~

 

 

Posted by 콩이랑 봉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이드바 열기